이용후기

제목

스페인 지점 첫 이용 후기

날짜 2020-07-10 10:01
내용

짐패스 첫 이용 후기입니다.

그간 배대지 두군데 이용해왔는데, 스페인 배대지로 이용하던곳이 연속적으로 무게 부풀리기를 시전한 바람에 손절하고 짐패스로 갈아탔습니다!

이용해보니 일장일단이 있더라고요.

우선 단점은, 배송 신청서 작성후에 신청목록 중 일부라도 입고가 잡히면 더 이상 합배송 상품을 추가할 수 없다는게 아쉽습니다. 전부 입고 상태만 아니면, 배송비 결제 대기 상태전까진 자유롭게 상품들을 묶고 푸는게 가능하면 좋을텐데요.

그리고 독일지점 트래킹 추가비용이 너무 비싸다는 것이 아쉽네요. 1-2유로면 감안하겠으나 건당 4천원이더군요. 다른 곳에 비해 많이 과하다고 생각이 들고, 독일지점은 신청해놓은 것 받고나면 다음부턴 그냥 이용하던 데를 계속 이용해야될 듯 합니다. 

그 외에는 상품 상세페이지 입력을 반드시 해야된다는게 좀 불편해요. 세일기간엔 라스트원 상품 잡을때가 많아서 제가 구매하고나면 상품페이지가 사라질 경우가 많잖아요. 어차피 주소 적어도 연결이 안될텐데. 이 부분은 어차피 검수시에 상품 확인하려고 하는것이니까, 상품 사진을 업로드하면 상세페이지 주소는 적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하게끔 보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장점은 cs가 굉장히 좋다고 느꼈습니다. 아직 신생 배대지라 문의건이 그리 많지 않아서 그런것 같기는 한데, 문의글을 달면 보통 반나절에서 하루 사이엔 답변이 달리는게 만족스럽습니다. 뿐만 아니라 질문의 요점을 정확히 파악해서 딱 원하는 답을 주시는게 인상적이었어요. 다년간 배대지 열군데는 이용해본 것 같은데 그중 고객센터 응대는 원탑같네요.

좀전에 독일 트래킹 추가비용이 비싸다고했는데 스페인점은 건당 2유로 이더라고요. 그나마 합리적인 것 같아서 스페인 배대지로는 꾸준히 이용할 것 같아요. 

짐패스를 통해 주문한 첫 택배는 어제 도착했고 오늘 풀어보았습니다. 폴리백 포장 요청했는데 폴리백 내외부 오염이나 손상 없이 깔끔하게 잘 받았습니다. 자라 세일기간이라 혹시 사용감 있는 제품 받을까 걱정되었는데 다행히 양품으로 왔네요. 배대지측에서 검수도 잘 해주신 것 같구요! 

앞서 언급한 몇가지 아쉬운 점만 보완된다면,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첫 이용 이었습니다. 현재의 서비스가 오랫동안 유지되었으면 합니다 :)



답변글 (2020-07-10 13:08)

안녕하세요 짐패스입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적립금 적립해 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