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홍콩센터 전자제품 선적 불가 관련 안내 ★

날짜 2021-04-30 15:20
내용

안녕하세요. 짐패스입니다. 

 

저희가 운영중인 홍콩센터에 전자제품 관련하여 선적 불가사항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홍콩센터 이용안내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렸던 사항입니다만, 많은 고객님들께서 추가 문의도 있어서 재 안내드립니다. 

 

홍콩센터에서 출고되어 항공기에 선적되는 모든 물품에 대해, 최근 홍콩에서 검사가 강화되었습니다. 

전상품 대상으로 엑스레이 검사 후 선적이 되는 상황으로, 이중 배터리 및 배터리가 포함되어있는 모든 상품은 선적이 불가한 상품이 됩니다. 

다만, 배터리가 포함된 전자제품의 경우, 사전에 해당 상품의 MSDS(성분분석표) 및 UNTEST REPORT를 구매처로부터 발급받아 선적의뢰를 진행하여

항공사에서 승인을 받은경우, 항공기 선적이 가능합니다. 

고객님들께서 구매한 상품이 배송센터에 입고된 이후, 해당 자료 (MSDS, UNTEST REPORT)를 제출할 경우, 항공사 확인과정에서 시간이 지체되어 출고가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항공사에서 선적을 거부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해당자료를 전달하였을 경우 선적이 불가한 사례는 없습니다.) 

만약 항공사에서 선적을 거부하는 경우에는 구매하신 상품을 다시 반품을 보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구매전에 해당자료 확인을 먼저 진행하셔서 저희 짐패스로 선적 가능여부 확인 요청을 의뢰해 주시면 저희가 사전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해당 요청은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근에 애플에서 출시한 '에어테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홍콩 애플에서 구매 및 배송대행을 신청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십니다.

'에어테그'는 상품안에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런경우, 상품을 개봉하여 베터리 제거 후에 선적이 가능합니다. 

개봉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상기의 자료를 제출하시어 선적 가능여부 확인 후 출고가 가능합니다. 

에어테그와 같이 배터리가 포함되어있는 전자제품의 경우, 개봉하여 배터리 제거 후 선적하실지 사전에 자료를 제출하시어 확인후 출고 진행하실지 확인하여 배송대행 신청 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한 추가 문의 사항은 문의게시판 또는 전화로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