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일본] 우편물 (트래킹번호 없는 배송) 노데이터 등록 / 광고물 폐기 안내 (일본센터 공통)

날짜 2023-03-06 17:17
내용

안녕하세요, 짐패스 입니다.

최근 일본내 짐패스 물류센터 (오사카/도쿄/후쿠오카) 에 우편물 혹은 트래킹번호가 없는 배송방법으로 이용해 주시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편물 이용시 주의사항을 다시한번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어 이용 부탁드립니다.

1) 우편으로 도착하는 상품은 모두 노데이터 등록 대상입니다.
= 우편 등은 트래킹 번호 (일본내 운송장번호) 가 없기 때문에,
사서함 번호 등 일부의 정보로만 매칭하여 임의로 입고를 진행하게 되면 적절하지 않은 신청서에 매칭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우편물에 대해 노데이터 등록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2) 사서함 번호 누락, 수취인 명 불명으로 인해 노데이터 등록 자체가 불가한 경우 : 상품 종류 상관없이 즉시 폐기
- 폐기 된 우편물에 대한 보상은 진행이 불가하오니, 우편물 주소란에 사서함 번호 누락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팬클럽 가입선물 / 회원증 / 기념일카드 / 회지 등의 배송을 이용하시려는 경우, 팬클럽 가입시 사서함번호까지 꼭 기입하여 가입해주세요.

3) 회원 갱신절차 안내서 / 광고용 카탈로그 / 단순 광고지 : 별도 통보없이 폐기
아마존 프라임회원 갱신 안내 / FC(일본내 팬클럽) 갱신 안내 / 각종 상품의 광고 카탈로그가 과도하게 도착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고객 사전 연락이 없는 경우 이러한 우편물은 전건 폐기하도록 하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수령을 원하는 고객분께서는 사전에 미리 문의게시판이나 전화등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노데이터 입고를 예방하는 팁
- 신청서를 미리 작성해 주시고, 현지 주문시 주소 마지막 부분에 해당 신청서 번호를 넣어주세요.
(신청서번호가 주소부분에 들어가 있는 경우에도 노데이터 발생할 수 있으며, 노데이터 발생시 차감처리는 불가합니다.)

우편물 노데이터 관련 내용은 하기 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십니다.
https://www.jimpass.com/document/nodata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