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제목

책이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일본 후기

날짜 2023-11-29 01:53
내용

 

서적들이 모두 무사히 도착하였습니다.

매번 항상 악플에 가까운 감상만 남기다가 이번은 좀 감동스러운 일이 있었기에 글도 좀 더 정성들여 쓰고 내용도 알차게 써 보고자 합니다.

처음 짐패스에 후기를 남길 때만 해도 두근두근 하면서 자기 후기가 다른 사람들에게 읽히고 덧글이 달리는 것도 좋아하고 그랬는데, 언젠가부터 초심을 잃고 있었네요.

 

도착했을 때 처음엔 박스가 변형되어 있어서 놀랐습니다.

윗부분을 잘라 접어서 재포장한 흔적인데요, 이건 박스 위에 공간이 많이 남을 때 파손을 방지하기 위한 기법입니다.

쉽게 할 수 없는 재포장 요령 입니다.

모든 배송 건에 대해 항상 제가 공통되게 요청드렸던 것은 다음과 같은데요.

- 쇼핑몰 측에서 바닥을 액상 글루로 고정한 뒤 비닐로 물건들을 씌워 포장해서 움직이지 않게 고정해서 보내주시는데,

- 이걸 짐패스 측에서 안에 든 물건과 주문서상의 물건들이 일치하는가 통관을 위한 검사를 하느라 개봉하게 되고,

- 재포장 시 위와 동일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으면 물건이 고정되지 않기 때문에 파손된다

였습니다.

 

초창기 짐패스 측에서는 이에 대응하기 위해 이면지 종이류를 넣어서 내용물을 보강해 보내주시기도 하는 등 다양한 방식을 쓰셨습니다.

다만, 대부분의 경우는 그냥 뚜껑만 닫아져서 다시 보내지기 때문에 물건이 크게 파손됩니다.

이 때문에 후기를 남길 때마다 제가 악플을 달았습니다. 송구합니다.

차라리 열어보지 말고 그대로 보내달라고 조르기도 했어요. (규정상 어려우신 점 이해합니다.)

 

아무튼, 이번에 사용하신 방법은 제가 처음 봅니다.

종종 프라모델 박스를 보낼 때 매니아층이나 프라모델 상점 직원이나 쓸 법한 기술인데, 이것이 책을 잘 보호해 주었습니다.

남는 공간 안에서 물품이 흔들리는 것을 방지해 주었기 때문이예요.

무사히 배송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짐패스에서 주문할테니 후처리 매번 잘 부탁 드립니다.

무슨 방식이든 안전하게 오기만 한다면 저는 좋습니다.

 

https://blog.naver.com/coolkco/223277621306

블로그 후기 링크 입니다. 

답변글 (2023-11-29 14:06)

안녕하세요 짐패스 입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블로그 후기 적립금 지급 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리며, 추후 후기 삭제시 적립금 환수조치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